필리핀 항공 여행

항공편으로 필리핀항공, 에어필 익스프레스, 세부퍼시픽, 제스트에어, 시어, 타이거항공, 에어아시아가 필리핀의 주요 도시와 마을로 항공 여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8 Things to Do in Incheon on Your First Trip

이 항공사는 프로모션과 항공편에 대한 큰 할인을 일년에 여러 번 제공하여 필리핀 항공 여행을 보다 광주오피 저렴하게 만듭니다. 또한 소형 통근 비행기가 서비스하는 주요 국내 목적지로의 정기 전세 항공편이 있습니다.

필리핀항공(PAL)은 필리핀의 국적기입니다. 필리핀의 20개 목적지와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동아시아, 오세아니아 및 북미의 26개 목적지에 취항합니다. 국내선으로는 마닐라와 세부에서 필리핀의 주요 도시로 운항하는 반면 국제선에서는 마닐라(세부 정도는 덜함)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미국 서부, 캐나다, 호주 사이를 운항합니다. 필리핀항공이 취항하는 많은 목적지, 특히 미국, 캐나다, 호주, 싱가포르, 일본 및 홍콩의 목적지는 해외 필리핀 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에어필 익스프레스(이전의 에어 필리핀)는 마닐라 수도권 파사이에 본사를 둔 저가 항공사입니다. 마닐라, 세부, 다바오 및 잠보앙가에서 국내 및 국제 정기 서비스를 모두 운영합니다. 국내선은 전국 주요 도시로, 국제선은 마닐라와 싱가포르, 마닐라와 쿠알라룸푸르, 클락과 홍콩, 세부와 홍콩 사이를 운항합니다.

세부 퍼시픽 에어는 마닐라 수도권 파사이에 있는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터미널 3을 기반으로 하는 저가 항공사입니다. 현재 가장 많은 항공편과 노선으로 국내 최다 목적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국내 항공 여행사입니다. 국내선은 전국 주요 도시로, 국제선은 방콕, 부산, 광저우, 호치민, 홍콩, 자카르타,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 마카오, 오사카, 서울, 상하이, 싱가포르, 타이베이로 운항합니다.

Zest Airways(구 Asian Spirit)는 마닐라 수도권 파사이에 있는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을 기반으로 하는 저가 항공사입니다. 국내선은 전국 주요 도시로, 국제선은 마닐라와 인천, 마닐라와 상하이, 마닐라와 진장, 세부와 인천, 칼리보와 인천, 칼리보와 부산, 칼리보와 상하이, 칼리보와 타이페이 간을 운항한다.

Seaair 또는 동남아시아 항공사는 필리핀에서 항공 여행을 제공하는 두 번째로 오래된 항공사입니다. 필리핀 최고의 레저 항공사로 알려져 있으며 마닐라, 보라카이, 바타네스, 타블라스(롬블론), 클락, 세부, 타클로반, 페르토 프린세사, 카가얀 데 오로, 일로일로, 다바오, 바콜로드, 칼리보 등의 국내 취항지로 운항합니다. – 그리고 다음 국제 목적지 – 싱가포르, 홍콩, 코타키나발루 및 방콕. Tiger-SEAir 파트너십 하에 운영되는 항공편(클락에서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및 NAIA-세부/다바오 국내선 항공편)은 Tiger Airways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됩니다. 2010년 12월 16일, Tiger Airways와 Seaair는 공식적으로 파트너십을 시작하여 Tiger는 Seair에 항공기를 임대하고 Seaair는 Seair의 조종사와 객실 승무원을 사용하여 Seair의 상징으로 항공기를 운영하게 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